요즘에 표현으로 프로틴이란 운동 퍼포먼스만을 위한 식사는 아니다.
얼마전 라디오에서 들었는데 아침식사로 단백한 식단을 추천하며 이유는 포만감과 천천히 흡수 되는 것을 말했고 30세 이후의 근력량 감소를 막눈데 도움을 주는 것 등울 들어 볼 수 있었다.
이전 프로틴이란 유청을 판매하기 위한 헬스 등의 운동인과 체중감량을 위함 식사가 아닌 것을 말했다.
성인 평균 하루 단백질양을 채우기 위해 아침 계란 4개 분량의 식사가 필요한데 이를 쉽게 채울 수 있는 식사는 프로팀으로 대체가 가능하다는 곳을 알 수 있었다.
프로틴 음료가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료식이 되어 가고 있다는 것은 주변에서도 쉽게 알 수 있다.
특히 마트나 편의점의 음료와 유제품이 프로틴을 강화하거나 포함된 음료가 늘고 있다.
일인세대가 점점 늘어나고 식사를 챙기는 것은 종종 부담이 될 수 있지만 건강하지 않으면 버티기 힘든 시대가 지금이 아닐까 생각한다.
청년들은 구직과 실업의 반복이 늘어나고 지방에서 조차 빚투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높아지는 물가와 식대는 식사를 거르기에 좋은 뒷받침이 되어 준다.
이럴때 좋은 성장을 보이는 물류와 무역, 4차산업의 대한민국 강점, 원자재가 부족한 국가의 가공 후 역수출은 빚투 중인 청년 소비자에게 도움이 된다.
프로틴 대부분은 수입이다. 지금 1.5kg 남짓 남은 나의 마이프로틴은 제품을 그대로 가지고 오는 것이지만 원료는 해외 프롬이다. 국내 다른 제품들도 유청 프롬은 수입니다. 무역과 물류 재가공까지 여러모로 한국의 성과를 높이는 제품 중 마이프로틴운 가성비로 제품만을 보면 비슷하지만 쿠폰력 좋다. 마이프로틴!
재가공품은 아니지만 추천해 본다. 맛이 다양하고 지금 연룡대에 필요한 식품이 맞으니까! 구정 쿠폰을 노려보자.. 아시아에 구정있어요~ 말하면 쿠폰 주려나…
다양한 맛! 익숙한 프로틴! 식사 대용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비건도 있지만… 우유가 맛있는건 사실이니까~
추천하면 다들 하나씩 받던데~
추천인 코드 : LFOF-R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