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정보

니가먹은걸 너가 먹었다고 해줄게

혜수는 냥코코맘 2025. 1. 15. 05:34
반응형

냥코코맘이에요 자다 새벽인데 마트 구입을 하려니 그곳운 니가 구입했지만 다른사람이 구입한 것인척 말해줘서 장사가 되니 안되니 해도 별로라고ㅠ하더라구요. 인터넷 쇼핑 역시 마찬가지 인데요 사람들이 소비를 함에 있어 필수와 과소비 등 다양한 소비 형태와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에이아이에서 검색해ㅠ보았는데요 요즘 한국인인데 한국말이ㅜ어려운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친모와 계모 등 족보가 헷갈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한국의 교육방법 중 평준화학습이 잘 이루어 지지 않는 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네요. 그리고 이 동네가 특히 심한데요 아파트 경매라도 넘기편 팔릴까요? 사담 가득한 에이아이에게 물어보기 였습니다.

니가 먹은 걸 너가 먹었다고 해줄게 라고 말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여자의 관심을 받고 싶다**: 여자가 남자를 칭찬하거나 관심을 받고 싶을 때, 남자가 먹은 것을 자신이 먹었다고 말하는 것은 여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방법입니다. 여자가 남자를 칭찬하거나 관심을 받고 싶을 때, 남자가 먹은 것을 자신이 먹었다고 말하는 것은 여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방법입니다[1].

2. **남자의 주도권을 넘기기**: 여자가 남자의 주도권을 넘기고, 남자가 자신을 칭찬하거나 관심을 받고 싶을 때, 남자가 먹은 것을 자신이 먹었다고 말하는 것은 여자의 주도권을 넘기기 위한 방법입니다. 여자가 남자의 주도권을 넘기고, 남자가 자신을 칭찬하거나 관심을 받고 싶을 때, 남자가 먹은 것을 자신이 먹었다고 말하는 것은 여자의 주도권을 넘기기 위한 방법입니다[1].

3. **여자의 반응을 확인하기**: 여자가 남자의 반응을 확인하고 싶을 때, 남자가 먹은 것을 자신이 먹었다고 말하는 것은 여자의 반응을 확인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여자가 남자의 반응을 확인하고 싶을 때, 남자가 먹은 것을 자신이 먹었다고 말하는 것은 여자의 반응을 확인하기 위한 방법입니다[2].

이러한 말은 여자가 남자의 관심을 받고 싶거나, 남자가 자신을 칭찬하거나 관심을 받고 싶을 때 사용하는 표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