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정보

이직에 관하여

혜수는 냥코코맘 2024. 8. 10. 17: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냥코코맘 이에요.

이직을 하는데 있어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금메달에 목숨을 거는 선수.

그리고 억만장자에 꿈을 거는 사업가..

 

구직자는?

구직을 하고 이직을 할때 문득 들던 생각인데

인생 평균 나이를 생각하면 반평생 가까운 나이가 다가와서 그런지

인생에 대하여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나는 사업가도 아니고 누군가의 엄마나 와이프도 아니라 그런지

매우 다른 생각을 하는 것을 느끼기도 합니다.

 

나에게 중요한 것은 나의 인생이며

나의 즐거움, 나의 성취감, 나의 자유라는 짧은 생각을 해보는데

 

가족을 운운하며 가족 목숨을 걸라는 말을 듣고 의문이 생겼습니다.

가족이라... 남편도 아이도 없는데 엄마?

엄마라면 계모와 친모가 있는데 엄마?

내 이야기가 아니구나 생각하면서 혼자 의문을 풀어 갑니다.

 

1인 가족은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면 좋겠습니다.

반응형